그래픽 디자인 인쇄

메트로 헬스케어 – 명함

지인의 부탁으로, 시간이 촉박하였지만,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정갈하고 깔끔한 로고를 하나 만들어서 명함으로 제작 하였습니다.

metrohealthcare-logo

미국에서 헬스케어 관련 상담과 연결을 돕는 개인 사업자 입니다.
그래서, 적십자 상징인 레드 십자가에서 시작하였습니다. 메비우스의 띠 처럼 절대로 끊어지지 않는 형식으로 가다듬고, 수혈 혹은 링거액을 공급하는 호스 처럼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심장을 상징하는 하트를 함께 담아 놓았고요, 컬러는 진통제 효과를 느낄 수 있게 Cyan 계열로 했습니다.

미국의 의료 보험제도는 정말 복잡하고, 괴롭습니다. 애플이나 구글의 몇배를 벌어 들이고 있는 것이 분명한 특정 제약 회사들이나 그런 사실을 의도적으로 묵인하고 있는 미국 정부도 한심합니다. – 유럽 국가들이 미국을 흉볼때 꼭 등장 하는 미국 의료 시스템
그나마 목숨 걸고(?) 야심차게 오바마 행정부가 어렵게 시작한 오바마 케어. 덕분에 서민들은 의료보험제도에 편입이 용이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설 의료 보험사들의 새로운 횡포(?)로 인하여 선택하기에 더욱 복잡해 졌습니다.
metro-health-care-bc-mockup-2그래서, 미국 동부 지역, 뉴저지 뉴욕, 한인들에게 오바마 케어를 알기 쉽게 설명해 주고, 각자에 적합한 헬스케어를 찾아 주는 모임(?), 이라고 합니다. 사실, 사설 모임이니 독립 사업자라고 해야 겠군요.
앞으로 미국에 이민와서 의료 보험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살고 있는 한인들이 오바마 케어로 좀더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기 기대 합니다.

About beatsory

글 못 쓰는 작가 지망생, 그림 못 그리는 만화 지망생, 색칠 못 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0 comments on “메트로 헬스케어 – 명함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