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살다보니 블로그 오늘

신문 구독을 하면서

종이 신문 정기 구독이 얼마만인지, 1년 반값 세일이라서, 작년 부터 구독한 뉴요커 매거진 1년이 끝나는 시기에 맞춰서, 앞으로 1년은 뉴욕타임즈 구독을 하기로 했습니다.

주중에는 종이신문은 빼고, 토요판 일요판 종이 배달 포함으로 1년 동안, 반값 세일이 끝나는 날까지만 신문 읽기를 할까 합니다. 뉴욕타임즈 콘텐츠는 훌륭한 품질이고, 대부분 유료 지불이 아니면 접하기 힘든 부분이 많습니다. 정당한 댓가를 치뤄야 합니다. 불만스럽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당연하다는 생각. 단지, 지식의 정보가 형편상 지불하기 힘든 사람들에게는 차단되는 것은 아닌가 하는 걱정도 있습니다.

물론, 저는 그것과는 상관없이 오로지 영어공부가 중심에 있으니, 투자를 하기로 했습니다. 더불어 좋은 정보, 콘텐츠를 접할 수 있으니 1년 정도는 괜찮을 듯 합니다.

2 comments on “신문 구독을 하면서

  1. 축하합니다. 계속 구독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뉴욕타임스 일요판(진짜 신문)을 구독합니다. 캐나다의 글로브앤메일이라는 신문에서 배달 대행을 해줘요. 일요판 구독 덕택에 뉴욕타임스 온라인도 공짜로 접속합니다. 뉴욕타임스의 콘텐트는 돈 내고 볼 만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 만큼 양질입니다. 뉴요커, 그란타, 패리스리뷰 등도 구독 중입니다. 제대로 챙겨 읽지는 못하지만… 🙂

    Like

    • JoonhoSung

      아무튼, 대단한 독서가 이시군요. 저는 매일 필요한 기사만 살짝 살짝 뽑아 읽습니다. 좋은 내용은 블로그에서 재사용 하려고 합니다.

      Like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