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초대장 디자인을 한 후에

Invitation Card
Invitation Card

조지마이클을 추모 하는, 이사람 아무래도 왕팬 같아요. 어쨌든 내용은 조지 마이클을 그리워 하는… 이런 컨셉의 초대장 디자인 작업이었습니다. 패션 관련 일을 하는 고객이고, 시간도 없어 간단한 디자인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약간의 실수, 나의 실수, 가 있어서 훌륭하게 마무리 하지 못해 개운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Invitation Card
Invitation Card

사실은, 자기 생일 파티 관련 초대장입니다. 그런데, 포스터도 만들고, 전신 사진 스탠드 배너도 만들더군요. 파티도 호텔에서 하니까, 부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잠시 했었습니다.

제가 할 일은, 적당하게 보기 좋은 폰트로 내용만 디자인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경우 단순하게 하는 게 가장 좋은 디자인입니다.

massimilanocims-george-m

노동절 때문에 늦어져서, 그가 심통 나서 계속 전화 했다고 매니저가 그러더군요. 아무튼 저는, 다음날 고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시간도 남고 심심해서 사진 보고 그려 보았습니다. 전혀 비슷하지 않죠? 저는 사진을 보고 똑 같이 그리지 않아요. 그렇게 할 실력도 없거니와 그렇게 그린 그림이 저는 별로 재미가 없어서요. 그래서, 저는 손으로 그림을 그릴때 늘 제 마음대로 해석을 하고 그립니다. 이번에는 제가 관찰한 고객의 모습, 내 생각이 이런 그림으로 나왔습니다.

그는, 고객은, 단순히 귀엽다고만 했고 별로 좋아 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좋아 하라고 그린 건 아니니 별로 상관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순수한 나의 그림이 되었습니다. 그러면 사라지게 둘 수 없죠. 생명을 불어 넣는 디지털 변환, 그리고 티셔츠에. 이렇게 다시 태어 났습니다.

앞면 보다는 뒷면이 좋을 듯 하여 뒤에 프린트 했습니다.

George Michael in Faith a tribute
George Michael in Faith a tribute

아무튼, 한때 웸의 노래를 좋아 했고, 저 역시 조지 마이클을 좋아해서 조금이나마 그를 추모 할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그래서 그냥 혼자 훈훈 했습니다.

Published by

beatsory

글 못 쓰는 작가 지망생, 그림 못 그리는 만화 지망생, 색칠 못 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